• [홈런소식] [언론보도] “올해도 역시 홈런” 아이스크림 홈런, 2022 올해의 브랜드대상 4년 연속 1위 수상
    field.ko.regdate : 2022.09.02
    field.ko.viewcount : 476



  • (20220902)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대표 이윤석) 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4년 연속으로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 교과 과목을 비롯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디어 학습 자료 등 혁신적인 콘텐츠와 독보적인 AI 기술을 접목한 학습 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아이스크림 홈런이 AI 기술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는 AI생활기록부와 국내 최초로 도입한 AI튜터아이뚜루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학생만을 위한 맞춤 전략을 제공하고, 학습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학생을 위한 코치 역할을 해줘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스트레스 과목, 수학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수학의 세포들’, 영어 리딩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영어 도서관 ‘BOOKR CLASS’ 등의 학습 콘텐츠도 인기 프로그램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올해에도 많은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최고의 스마트 러닝 브랜드로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택해준 덕분에 4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앞으로도 AI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아이들이 공부 그 자체를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드는 에듀테크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