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런소식]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나주, 여주와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맞춤형 학습지원’ 협약
    field.ko.regdate : 2023.03.17
    field.ko.viewcount : 369


  • 에듀테크 대표 기업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나주여주와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맞춤형 학습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함으로써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습 격차 해소에 앞장서며 교육 복지를 확대하고자최근 광명시에 이어 나주여주와도 스마트 학습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인해 아이스크림에듀는 나주와 여주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와 초등 및 중등 인강 콘텐츠를 제공한다.

     

    변수홍 아이스크림에듀 이사는 “공평한 학습의 기회를 보장하고자 노력하는 각 지자체의 교육 목표를 함께 실현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현재까지 아이스크림에듀의 학교 및 공공기관 누적 제휴 건수는 전국적으로 1,011 곳이다아이스크림에듀는 각 지자체의 취약계층 지원사업 및 기초학력 증진 지원사업 등 다양한 공공사업에 참여해 20,528 명의 학생들의 교육을 지원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