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유정 선생님 진짜 너무 하십니다!! ㅠㅠㅠ
    field.ko.writer : 김민 *
    field.ko.regdate : 2021.01.27
    field.ko.viewcount : 3837
  •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이렇게 길어질지 모르고 꼭 작년 2월초, 그러니 거의 1년전 홈런 체험신청을 하여 지금까지 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계약기간도 너무 길고 잘 할까?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아니 코로나라는 변수로 학교를 거의 못가게 될 줄 어떻게 알았습니까?

    온라인 학습을 하며 홈런으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니 그나마 아이고 학원도 못가고 이거라도 해서 다행이다 라며

    홈런을 차선책으로 하길 잘했네 싶었죠.


    김유정 선생님을 알기 전까지는 말이죠!!


    선생님으로 말할것같으면!


    1. 쉬는날이 겹치면 그냥 그 아이들은 패스할수도 있는걸 굳이 시간을 쪼개면서 한주라도 빠지지 않으려고 다른 요일로 전화로 꼭 체크 해주실까요?


    2. 학습을 제대로 못하면 무슨일이 있었니? 어떤 부분이 어려웠니? 아이들 말에 귀기울이며 가르쳐주시고 그럼 마무리 다하고 이번주 한번만 더 전화해서 체크해줄게! 라고 하실까요?


    3. 아이들이 못하고 틀리면 "아니야 이정도면 다른 아이들보다 잘한건데? 이거 진짜 많이 틀리는거거든! 너~ 무 잘했어!" 라며 용기주시고 리액션이 태평양일까요?


    4. 보통은 5~10분정도면 끝나는 전화를 아이 통화하고도 학습계획이나 아이 상태 상담 부모까지 길때는 20분까지도 해주시는 이런 열정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5. 차근차근 서두르지 않고 아이가 풀 때까지 기다려주시고 완벽한 설명하시는 그 인내심과 스마트함은 천성이신가요?


    전 이번에 홈런을 안했으면 어쩌나 아찔하다 싶을정도로 하길 잘했다 싶습니다.

    늘 매우잘함만 받다가 코로나로 1학기 보통이라는 성적표를 처음 받아 본 순간, 학교 담임선생님도 아닌 홈런 김유정선생님께 연락드리고 말았습니다.

    이런 부분이 잘 안되고 이런게 부족한데 선생님 챙겨주실수있는지... 선생님과 긴밀한 대화로 2학기 학습계획 짜고 반년을 그렇게 보낸 이번 성적표는

    모두 "매우잘함" !!!!!!!!!! 기쁜 마음에 바로 문자 드렸지요.


    도대체 이런 선생님 어디서 볼 수 있단 말이냡니다!!


    우리가 학원을 보고, 선생님을 보고 학습을 선택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불안한 온라인 수업이였지만 100프로 만족감 주는 이런 선생님을 확보하고 있는

    홈런측은 정말 감사하여야할것입니다!! 저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깜짝 놀라셨죠?? 너무 감사한 마음 어떻게 표현해야하나 생각하다가 글 남깁니다.

    제목만 보시고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저 선생님께 모든걸 100프로 의지 하고 있는거 아시죠?  정말 이렇게 뵙지도 않고 신뢰를 주는 선생님을 만나기는 쉽지 않은데

    정말 베테랑감 만프로 선생님이십니다. 정말정말 늘 감사드려요.


    학원 하나 안보내는 우리 아이 중학교때까지 꾸준~~ 히 부탁드려요^^



    세아엄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