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3] 영원한 공부 조력자, 홈런field.ko.writer : 정수아field.ko.regdate : 2024.10.13field.ko.viewcount : 239
-
후기에 앞서 저는 8년 동안 홈런을 사용했으며, 고등 선행을 위해 작년부터 수학 학원에 등록했지만 아직도 그 외 과목은 오로지 홈런을 통해서만 하고 있습니다. 공부는 잘하는 편이고 평균은 대체적으로 96점 정도 됩니다 : )
홈런을 계속 이용하는 가장 큰 목적은 다양한 콘텐츠 였습니다.
학원을 다니지 않는 저는 초등의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등을 애용했으며 중등에서는 문제 은행과 시험 대비 특강을 많이 사용했는데, 학교 지필에서도 홈런과 비슷한 문제들이 많이 출제 되었기 떄문에 늘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중등의 문제 은행에서는 마음만 먹으면 모든 문제를 한번에 풀수 있기 때문에 시험 대비에 아주 유용했습니다.
또 저는 홈런을 통해 공부를 재밌게 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공부를, 특히 과학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점수는 잘 나왔지만, 그닥 좋아하는 과목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꾸준히 공부하고 나니 중학교 입학 후에는 자연스레 과학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웠지만 재밌어서 반복해서 학습하니 어느 순간 과학은 잘한다고 꼽을 수 있는 과목이 되었습니다. 홈런은 교과 중심의 꼭 필요한 학습만 할 수 있게 하되, 이를 재밌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컨텐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험 영상이라던가, 과학 퀴즈와 같은 것들, 그리고 10분 내외의 짧은 강의가 집중력과 흥미를 높여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홈런은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었습니다.
저는 수학을 제외한 과목은 문제집을 거의 풀지 않았습니다. 특히 국어는 문제집 푼 기억 조차 안 날 정도로 문제집을 안 풀었지만, 현재 제가 제일 잘하는 과목 중 하나 입니다. 초등 때부터 해온 통합 국어 학습을 통해서 기초를 탄탄하게 잡고, 어릴 때부터 교과 강의를 듣는게 익숙하다보니 자연스레 비슷한 방식인 학교 수업도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또 영어 역시 홈런의 듣기 평가, 서술형 평가를 통해 기초가 잡힌 것을 바탕으로 문법 학습을 하며 성장하였고, 학원 다니는 아이들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학원 테스트에서도 기초가 탄탄하다는 말까지 듣게 되었습니다.
홈런은 앞서 말한 3가지 이유 말고도 가성비나 실용성의 부분에서도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홈런을 애용할 것이고, 제목에서 말했듯 홈런은 제 영원한 공부 조력자가 될 것 같아요 : 0
그럼 이상으로 진솔한 홈런 이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모두 홈런으로 성적 대박나세요 ; ]
field.ko.precontent
field.ko.next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