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런소식]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2.0 론칭 3주 만에 신형 프리미엄 학습기 판매율 30% 넘어
    field.ko.regdate : 2022.11.25
    field.ko.viewcount : 627


  •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의 데스크테리어 전략이 통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달 초 론칭한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초등 및 중등 인강용 학습기 ‘홈런북 프리미엄’의 판매율이 출시 3주 만에 3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과에 대해 아이스크림에듀는 자녀의 학습 환경에 관심을 갖고 비용을 더 투자하려는 학부모들이 이전보다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홈런북 프리미엄’은 홈런 2.0이 추구하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중요 요소 중 하나로, 자신의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개인의 학습 상황에 와칭(watching) 모드, 라이팅(writing) 모드, 키핑(keeping) 모드 등 다양한 형태로 변경할 수 있는 거치대를 비롯해 플래너, 연필세트, 스티커북 등이 함께 구성된 풀패키지로 제공된다.

     

    색상은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오래 사용해도 시력이나 피로도에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퓨어그레이’, ‘에버그린’ 2종이다. 각각의 판매율은 50:50으로, 고른 선호도를 보였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2세대 스마트러닝을 표방하는 홈런 2.0을 선보이면서, 1종의 학습기만을 제공했던 기존 초등인강 서비스와는 달리, 베이직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학습기를 내놓으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특히 홈런북 프리미엄의 이 같은 반응은 자녀의 학습 습관 형성에 대한 고민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