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런소식]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생성형 AI 활용 ‘상상여행 이벤트’ 성료… 앞선 AI 기술 경험 제공
    field.ko.regdate : 2024.06.05
    field.ko.viewcount : 149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생성형 AI를 활용한 상상여행 이벤트를 성료하고 홈런 학습기와 홈페이지를 통해 AI 이미지 수상작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지난 5월 홈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상상여행 이벤트는 자신이 그려보고 싶은 재미있는 상상에 대해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생성형 AI를 통해 이미지로 구현해주는 행사다.

     

    홈런 회원들에게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생성형 AI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주고 흥미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5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홈런 회원 1 1000명이 참여할 정도로 생성형 AI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그 결과 500여 명의 시상자가 발표됐다.

     

    시상은 10명을 선정하는 상상으뜸상을 비롯해 상상버금상, 상상돋움상 등 총 5가지로 진행했으며, 상에 따라 반려로봇, 해피머니 상품권, 햄버거 세트, 아이스크림, 홈런 습관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 중 상상으뜸상 10명의 작품은 AI 이미지로 제작돼 홈런 학습기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추후 생성형 AI를 활용한 브랜딩 채널 아이스크림 AI 스튜디오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임애라 아이스크림에듀 브랜드실장은 이번 상상여행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의 재미있는 창의력과 상상력은 물론 생성형 AI와 그 활용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는 점을 알 수 있었다“AI를 교육에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앞선 AI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