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학습 큐레이션 서비스 ‘오늘 홈런’ 오픈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2-10-14
작성시간
업데이트 : 2022-10-14
조회수
65

아이의 자기주도학습 위한 첫 걸음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 학습 큐레이션 서비스 ‘오늘 홈런’ 오픈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유아용 스마트 러닝 ‘리틀홈런’에 학습 큐레이션 서비스 ‘오늘 홈런’을 오픈했다.
‘오늘 홈런’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각 해야 할 공부를 아이에게 자동으로 안내하고, 학습을 빠뜨리지 않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는 서비스다.

아이가 주도적으로 학습 습관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학부모에게는 보다 쉽게 아이의 학습 진도 및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틀홈런은 이 서비스를 통해 아이에게 주중에는 매일 한글과 영어, 수학을 비롯해 창의력, 누리과정까지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시하고, 주말에는 주중에 마친 학습을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오늘 홈런’은 아이 공부에 있어 학부모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인 아이의 자기주도학습을 이끌어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아이 역시 학습에 재미를 붙이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틀홈런은 4~6세 유아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 영어, 수학 등을 접하고, 창의적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스마트 러닝 서비스다. 애니메이션으로 배우고 다양한 게임형 활동으로 학습하는 형태다.

 
댓글 (0)
윙배너_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아이스크림 홈런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