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키자니아에 ‘스마트 토이 제작소’ 오픈

“AI기술 활용한 로봇 장난감 제작으로 문제 해결 능력 향상”, 아이스크림에듀, 키자니아에 ‘스마트 토이 제작소’ 오픈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2-11-07
“AI기술 활용한 로봇 장난감 제작으로 문제 해결 능력 향상”
아이스크림에듀, 키자니아에 ‘스마트 토이 제작소’ 오픈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서울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 ‘스마트 토이 제작소’를 오픈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아이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인공지능 기술을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공간을 제공하고자 키자니아와 함께 스마트 토이 제작소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마트 토이 제작소는 어린이 참가자들이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직접 로봇 장난감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관이다.

약 20분간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은 AI로봇의 원리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스마트 토이의 조립과 프로그래밍, 주행 테스트 등을 체험하며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게 된다.
또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학습기, ‘홈런북 프리미엄’과 학습기 내 코딩 프로그램 등을 다루며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도 체험해볼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스마트 토이 제작소’는 필수적인 분야로 자리잡은 AI에 대해 아이들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