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뮤지컬 추천ㅣ홈런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서울 유아 뮤지컬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4-04-16
안녕하세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울 유아 뮤지컬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 주말마다 밖으로 나오는 시간들이 많아졌을 텐데요.
공원을 가거나, 체험을 하거나, 동물원을 가는 등 야외 활동들이 많은 요즘 시기에 아이들과 함께 뮤지컬을 보러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서울 유아 뮤지컬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추천해 드리는 뮤지컬은 인터파크티켓 예매 사이트의 주간 랭킹 순으로 추천해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뮤지컬 달 샤베트


뮤지컬 달 샤베트는 4월 13일부터 8월 28일까지 서울숲 씨어터 1관에서 공연합니다.
이 뮤지컬은 그림책으로 유명한 백희나님의 책을 원작으로 해서 만든 공연으로 시놉시스는 무더운 여름밤 시작됩니다.
늑대 아파트 주민들은 창문을 꼭꼭 닫고 에어컨을 쌩쌩 선풍기를 씽씽 틀어 놓고 잠을 청합니다.
그런데.. 똑, 똑, 똑… 하늘에 매달린 달이 녹아 내리기 시작하고, 그 모습을 본 반장 할머니는 큰 고무 대야를 들고 달려 나가 달 물을 받습니다.
그러고는 달 물로 무얼 할까요?


이런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공연으로 동화를 이미 알고 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고, 무대를 동화 자체를 옮겨 놓아 더 실감이 났다는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공연 중간에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간들도 있어 공연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아이와 함께 판타지 모험을 떠나 보는건 어떨까요?

 

2.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은 4월 5일부터 5월 19일까지 서울숲 씨어터 2관에서 공연합니다.
이 뮤지컬은 제 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가족뮤지컬 연간 판매랭킹 1위의 공연이라고 합니다.
이 공연 또한 백희나님의 책을 원작으로 해서 만든 공연으로 열탕처럼 후~끈하고 냉탕처럼 시~원한 본격 목욕탕 판타지를 책이 아닌 공연장에서 만나보는건 어떨까요?
놉시스를 보면 우리 동네에는 오래된 목욕탕이 있습니다.
큰 길에 새로 생긴 스파랜드에는 게임방도 있고, 얼음방도 있다는데, 엄마는 오늘도 ‘장수탕’입니다.
그런데, 냉탕에 이상한 할머니가 나타났습니다.
아주아주 오래된 목욕탕에서 펼쳐지는 선녀 할머니와 덕지의 가슴 따뜻하고 웃음 가득한 판타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건 공연장 매표소도 목욕탕 컨셉으로 꾸며놔서 공연 보기 전부터 아이들에게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포토존으로 목욕탕 사물함, 목욕탕 내부를 옮겨놔 그 안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장수탕 선녀님과 함께 시원한 냉탕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서울 유아 뮤지컬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책으로만 보던 것이 무대를 통해 새롭게 꾸며지는 공연들이 많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 주동안 열심히 공부한 아이에게 이번주 주말은 재미있는 뮤지컬을 보러 가는건 어떨까요?


그럼 지금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 신청하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