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서 찾는 학습 서비스,
홈런 중등팀이 고민한 것들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과 함께 제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새로운 ‘홈런 2.0’을 알리며, 정회원 및 무료 체험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제휴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11월 홈런 2.0을 론칭한 이후, 아이스크림에듀는 롯데카드와 IBK 기업은행, 케이뱅크 등 금융권을 비롯해 AK몰, 하이원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 접점과 혜택을 늘려왔다.
올해에는 테마파크와 공연, 호텔 등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시설 중심으로 제휴처를 발굴해 연말까지 30 곳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회원을 위한 무료 제공이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에듀테크 및 AI 기반 학습 콘텐츠와 교육철학, 학습 환경 및 코칭 등 홈런 2.0의 브랜딩을 강화함에 따라, 제휴 제안 또한 이어지고 있어 이 같은 마케팅 전략에 힘이 실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에듀테크 및 스마트러닝의 대표 브랜드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회원 수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제휴처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체험 놀이극 ‘헬로브레드’와의 제휴를 통해 3월 26일까지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2인 티켓을 4000원에 제공한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