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식

아이스크림 홈런, 맞춤 학습처방 제시 ‘AI생활기록부’ 리뉴얼 단행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아이스크림 홈런(대표 이윤석)이 학생과 학부모에게 맞춤 학습처방을 제시하는 ‘AI생활기록부’ 리뉴얼을 단행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습 데이터 분석 리포트를 학생과 학부모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초등학생의 학습 습관 및 평가에 대한 구체적인 학습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AI생활기록부는 일일 1,5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해서 학생에게 1:1 학습 패턴 및 처방을 제안하는 서비스다학생이 스스로 강점과 약점을 확인해 보완할 수 있는 학습 가이드를 제시하며학부모가 효율적으로 아이의 학습을 파악하고 지도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 된 AI생활기록부는 이미지 처방 카드와 그래프 애니메이션을 통해 학습 결과 및 추이 분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색깔과 이미지를 포함한 처방카드 속 표정과 색깔로 학습 결과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또한 학생의 학습 결과를 움직이는 그래프를 통해 추이를 분석하여 학습 성장(+)과 부진(-) 신호를 선제적으로 캐치하여 학습자에 필요한 학습 처방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AI생활기록부는 나도 모르는 나의 학습 특성 및 습관을 파악하고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자가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돕는다”며 “이번에 리뉴얼한 AI생활기록부가 학생에게는 공부 방향성을학부모에게는 학습 지도를 위한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