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런소식] [언론보도] 아이스크림에듀, 새로운 영업 플랫폼 ‘딱공’ 론칭… “딱 맞는 공부 추천”
    field.ko.regdate : 2024.02.20
    field.ko.viewcount : 588


  •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자녀에게 적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시, 판매하는 새로운 영업 플랫폼 딱공을 론칭했다.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공부라는 뜻을 가진 딱공4~6세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대상으로, 학습유형검사와 컨설팅을 통해 자녀에게 적합한 학습 서비스를 매칭하는 방식이다.

     

    교육업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형태로, 학습 서비스 선택 시, 관심 브랜드의 상담사로부터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듣고 학부모가 진행 여부를 결정했던 기존의 방식과 차이를 보인다.

     

    학습유형검사는 학생이 학습 과정에서 나타나는 심리적 문제와 특징을 파악해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방법을 제안하는 검사다. 4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까지는 학부모가 실시하고, 4학년 이상은 학생이 직접 한다. 연우심리개발원에서 제공하는 검사로, 딱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학습유형검사를 마치면 에듀메니저가 자택에 직접 방문해 진단 보고서와 함께 컨설팅을 진행하고, 학생에게 적합한 학습 서비스 상품을 제안한다.

     

    딱공은 현재 아이스크림 홈런아트봉봉을 비롯해 교원의 도요새’, 단비교육의 윙크’, 아이포트폴리오의 리딩앤’, 오누이의 설탭등 다양한 학습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올 한 해 동안 제휴처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딱공을 운영하는 안홍득 아이스크림에듀 이사는 딱공은 넘쳐나는 교육정보 속에서 학생 개인에게 필요한 정보와 공부방법을 제대로 찾아주고자 만든 서비스라며 자녀의 효과적인 학습과 진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