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유아 스마트러닝 서비스 ‘리틀홈런’ 리뉴얼 오픈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2-10-17
작성시간
업데이트 : 2022-10-17
조회수
45
우리 아이 위한 ‘리틀홈런’이 달라졌어요~!
아이스크림에듀, 유아 스마트러닝 서비스 ‘리틀홈런’ 리뉴얼 오픈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유아를 위한 스마트러닝 서비스, ‘리틀홈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틀홈런’은 4~6세 유아가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한글, 영어, 수학 등을 접하고, 창의적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스마트러닝 서비스다. 애니메이션으로 배우고 다양한 게임형 활동으로 학습하는 형태다.

이번 리뉴얼은 아이의 창의력을 향상시키고, 학습에 더욱 친밀감을 느끼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따라 리틀홈런은 기존에 협력해오던 ‘토도수학’ 등 세계적인 유아 교육 콘텐츠 파트너들과 함께 한 층 업그레이드된 양질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기존 보급형 학습용 태블릿을 프리미엄급 성능으로 업그레이드한 ‘리틀홈런북’을 선보였다. 기존 디바이스보다 더욱 선명해진 화면과 입체적인 사운드 성능을 갖춰,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콘텐츠로 생생하고 몰입도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CPU도 고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로딩 시간이 대폭 단축됨에 따라 아이가 집중력을 잃지 않고 학습에 열중할 수 있다.

또한, 학습기 상단에는 ‘리틀홈런’의 대표 캐릭터 ‘메론이’가 있어 아이들이 더욱 친밀하기 느끼고 흥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학습기는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으며, 후면부의 거치대는 거치뿐만 아니라 각도조절이 용이하여 개인별 맞춤으로 활용할 수 있다.

리틀홈런’은 누리과정을 담아 유치원 및 어린이집 커리큘럼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토도수학’, 한글 자모음을 원터치 플레이 학습을 통해 익힐 수 있는 ‘말놀이’ 등, 수학과 국어 외에도 과학, 독서 습관과 관련한 5,000여 종의 검증받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5~6세 타깃인 2단계 학습의 경우, 연간 337종의 창의력 영어 놀이키트를 제공해 아이가 학습과 관련된 퍼즐 등의 교구재를 직접 만들고 조작해보며 사고 확장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시에 놀이 같은 즐거운 학습 경험을 위한 ‘설렘키트’를 제공한다. 이름에 걸맞게 태블릿에서 학습할 수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직접 여러 활동을 해볼 수 있는 DIY 키트, 워크북을 비롯한 새로운 교구재를 매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AI 기술 발달 등으로 급변하는 사회 속 아이 교육에 관한 학부모들의 고민에 깊이 공감하며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아이가 재미를 느끼고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자사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아교육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틀홈런은 오는 10월 초에 ‘오늘 해야 할 공부’를 매일 자동으로 큐레이션 해주는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 (0)
윙배너_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아이스크림 홈런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