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습관의 힘'이 아이의 미래를 바꾼다!

아이스크림 홈런 2.0, 결국 '습관의 힘'이 아이의 미래를 바꾼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2-10-27
아이스크림 홈런 2.0
결국 '습관의 힘'이 아이의 미래를 바꾼다.



교육의 사전적 의미는 '지식과 기술 따위를 가르치며 인격을 길러 주는 것'으로, '이상적인 인간상'을 형성하는 데 궁극적인 목적이 있어요. '교육은 백년지대계(白年之大計)'라는 말처럼 미래를 내다보고 차근차근 쌓아가는 꾸준함과 지속성이 필요하지요. 아이스크림 홈런은 이러한 교육의 본질에 대한 고민 끝에 '홈런 2.0'을 런칭하며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어요. 새로운 로고에 담긴 홈런의 가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올바른 학습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아이스크림 홈런 2.0을 준비하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홈런 2.0'이라는 새로운 넘버링으로 리뉴얼을 하기 위해 22년 상반기부터 홈런의 교육 철학과 사상으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새로운 로고 개발을 위한 10개월간의 여정에 돌입했어요. 
이는 새로운 가치의 전달이 아닌 기존에 홈런이 가지고 있던 철학을 좀 더 뾰족하게 다듬는 과정이었어요. 또한 홈런의 가치와 사상으로 '아이들을 위한 진정한 교육'을 만들겠다는 선언이기도 해요.

아이스크림 홈런의 가치 재정립

아이스크림 홈런의 가치와 사상을 재정립하는 여정에 TBWA와 함께했어요. 여정의 시작으로 임직원 인터뷰를 통해 '교육의 본질'과 홈런의 '역할'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지요. 
그 결과, '자기 주도성'을 바탕으로 '회복력과 자존감'을 갖춰 '인생의 주인'이 되는 아이로 성장시키는 교육철학이 홈런에 공통적으로 내재되어 있다는 점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더불어 수많은 회의와 워크샵을 통해 좀 더 명확하고 구체적인 문장으로 정리하여 '학습의 근본을 다질 수 있는 아이스크림 홈런'이란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정립했어요. 오늘의 성적 그 이상으로 중요한, 인생의 주인이 되는 아이로 성장하는데 목표를 두는 아이이스크림 홈런의 의지를 담았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2.0 '습관'의 힘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다음 글에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