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홈런으로 공부하고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가자!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 신청하고 학습기 로그인을 완료한 고객에게 아쿠아필드 대인 1명과 소인 1명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07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하면 아쿠아필드 입장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에 제휴를 맺은 아쿠아필드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 사우나, 푸드코트 등을 갖춘 복합 휴양 시설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 내 이벤트를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고 학습기 로그인을 완료한 고객에게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대인 1명과 소인 1명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해당 입장권은 한 가구당 한 번만 받을 수 있으며, 하남 아쿠아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안성 아쿠아필드 3군데 중 1곳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실내 아쿠아 필드 즐기기!
  1. 유수풀
가만히 있어도 마치 흐르는 강물에 몸을 맡긴 듯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스카이 트위스터
슬라이드 바깥 풍경을 보며 2번 연속커브로 스릴감을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입니다.
  1. 키즈풀/토들러존
낮은 수심의 유아용풀에 워터토이, 미니슬라이드 등 어린이가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복합 워터 놀이공간입니다.
키즈존은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워터 버켓, 아이들을 위한 터널&와이드 슬라이드, 물속의 언덕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며 즐겁게 놀 수 있는 복합 워터 놀이공간입니다.





실외 아쿠아필드 즐기기

‘L’자형의 국내 최장 인피니티 풀로 자연 그대로의 햇살과 함께 북한산, 한강, 검단산을 비롯한 주변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홈런에서 제공하는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