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의 중요성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과 함께 습관의 중요성 및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13
안녕하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2.0을 출시하며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외치며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는데요!

습관이 왜 중요한걸까요? 어릴 때부터 좋은 습관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기에 앞서 습관이 무엇인지부터 알아볼까요?

 

습관이란 사전적 의미로 어떤 행위를 오랫동안 되풀이하는 과정에서 저절로 익혀진 행동 방식 입니다. 

반복되는 과정에서 몸에 자연스럽게 익혀진 행동으로 예를 들면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이불정리를 하거나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도 습관의 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은 일상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관점으로 이 외에도 운동습관, 취미, 특기 등 다양한 습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습관은 왜 중요한걸까요? 세 살 버릇 여든 까지 간다는 말이 습관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아주 어릴 때 시작한 반복적인 행동이 나이가 들어서도 계속된다라는 뜻으로 좋은 습관의 중요성을 한번 더 강조합니다. 

그럼 아이가 어렸을 때부터 홈런이 말하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든다면 어떨까요?
아이가 스스로 계획한 시간에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하고 숙제를 한다면
공부해라 라는 잔소리가 사라지고 숙제를 언제 할 건지 아이와 실랑이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상만으로도 평화로운 분위기가 떠오르시죠?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드는 방법은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책상에 앉게 만들어 줄 매개체가 필요합니다. '매개체'로 아이스크림 홈런은 어떨까요?

아이스크림 홈런은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하며 오늘의 학습을 통해 매일 정해진 시간동안 꾸준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학교공부 예복습의 경우 요점노트, 실력쌓기, 단원평가 등을 통해 배워야 할 내용을 요점파악하고 문제를 통해 배운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력평가와 단원평가에서는 힌트와 해설, 설명을 제공하여 정답을 확인하고 틀린문제를 한번 더 풀어볼 수 있답니다. 
교과 공부 예복습은 물론이고 교과공부 외 코딩, 소프트스킬 등 다양한 특별학습도 가능합니다.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처음 시작이 중요합니다.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드는 홈런과 함께 해보세요. 



지금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좋은습관 만들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