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하고 상품권 받는 방법!

아이스크림 홈런 지인소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18
안녕하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홈런을 함께 할수록 커지는 혜택 ‘홈런 지인소개 이벤트’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월, 새로운 학년의 시작으로 3월이 훌쩍 지나가고 달력을 보니 벌써 4월이네? 라고 생각하신 학부모님들 계시죠?
방학동안 흐트러진 아이들의 생활패턴도 잡아야 하고 아침에는 아이들 등교전쟁, 하교후에는 그날 배운 학습내용 복습 및 내일 배울 공부 예습까지!
생활패턴은 일주일 정도 정해진 시간에 자고 등교 몇시간 전까지 일어나기를 반복하다 보면 금방 잡히지만,
공부하는 패턴은 생활패턴처럼 ‘어떻게’ 반복 훈련해야 하는지도,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할 지 어려우신 학부모님들 계신다면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아이 학습패턴도 잡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1석 2조 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주변에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아이 교육시키는 학부모님 있죠? (있을 거예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집이라면, 한 집 건너 한 집에서는 아이스크림 홈런을 하고 있을 거예요, 스마트학습 1위니까요 ^^;;)

 

[함께 할수록 커지는 혜택]

1)홈런을 학습중인 학부모에게 ‘고유 초대 링크’를 받으세요.
링크 발급받으러 가기> 

2)’고유 초대 링크’에 접속하여 무료체험을 신청해주세요.

3)홈런 관리 선생님과 해피콜을 진행하면서 체험 유무를 결정해주세요.

4)체험 없이 정회원 또는 체험 후 정회원이 된 뒤 열심히 학습하면 상품권 획득!



*고유 초대 링크 생성은 홈런을 학습중인 정회원 학부모님만 가능합니다.
*소개받는 지인은 무료체험 및 홈런 학습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2023년 4월 기준 지인소개의 상품은 백화점 상품권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이며, 월마다 혜택은 변경되므로 상세 내용은 홈런 지인소개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혜택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아이스크림 홈런 혜택 알아봤으니 아이스크림 홈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고 해당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오늘의 학습 콘텐츠에서는 매일 정해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홈런 담임선생님이 그날 그날의 진도를 설정해주는데 학교 진도와 똑같이 또는 아이의 속도에 따라 학교 진도보다 빠르거나(선행학습) 느리게(천천히 복습)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교과목은 학습 내용을 선생님 강의와 요약정리를 통해 학습한 뒤 단원이 끝나면 단원평가를 통해 배운 내용을 얼마나 잘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풀고 나면 맞고 틀림에서 끝나지 않고, 틀린 내용은 선생님 설명을 통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주요과목 외 특별학습에서는 다양한 학습을 즐길 수 있는데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는 홈런북카페, 컴퓨팅 사고력을 습득할 수 있는 코딩학습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스크림 홈런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하고 상품권 받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