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초등과 함께 홈 스쿨링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홈런에서 효과적인 초등 홈 스쿨링을 위한 홈런 초등 활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스크림홈런에서 효과적인 초등 홈 스쿨링을 위한 홈런 초등 활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홈 스쿨링이란

학교에서 수업을 받는 대신에 학부모 또는 가정에서 학생들이 교육을 받는 재택 교육입니다.

홈 스쿨링의 장점은 학생의 학습 속도와 학습 스타일을 고려하여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학부모가 교사의 역할을 대체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학생들이 교사의 다양한 지식과 교육적 경험에 노출되는 기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홈스쿨링을 선택한 가정에서는 학문적인 다양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자원을 활용하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300만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독보적인 AI기술력을 통해 아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효과적인 초등 홈 스쿨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홈런초등의 300만 멀티미디어 콘텐츠, 다양한 교육자원을 활용한 초등 홈 스쿨링

100% 교과연계로 초등 전 학년 전 과목의 내용을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2800여권의 초등 필수 권장 도서와 AR, VR, 맞춤형 소프트웨어 코딩 컨텐츠 등을 활용한 홈 스쿨링으로
학교 공부 외 다양한 특별학습까지 경험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질문/답변 AI를 활용한 초등 홈 스쿨링

홈런만의 AI튜터 아이뚜루를 통해 궁금한 것을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어 다양한 지식과 학문적인 다양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습관, 집중도 및 학습심리 등을 분석하여 추가 콘텐츠를 추천하고, 문제 풀이 패턴을 파악해 올바른 문제풀이 습관을 형성시킵니다.

AI 생활기록부를 통해 초등 홈 스쿨링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일 1,600만 건 이상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하는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독보적인 AI기술을 토대로 1:1 개인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습 수행 이력 및 시간을 분석하여 결과를 정리해주며,
취약점을 분석해주어 효과적으로 홈 스쿨링을 관리할 수 있으며 아이 스스로 규칙적인 학습습관을 만들어주도록 도와줍니다.


지금까지 초등 홈런을 활용한 초등 홈 스쿨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공교육의 획일적인 교육방식을 벗어나 아이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초등 홈 스쿨링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보세요!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자세히 알아보기 >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