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습관 멘토링 | 홈런초등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공부습관 멘토링 받고 네이버페이도 받으세요!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3-29
안녕하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 공부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멘토링과 팁을 드리려고 합니다.

새학기가 시작되고 학교 생활 적응도 필요한 요즘, 학부모님도 학생도 고민이 많은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아이스크림홈런이 구독자 3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교육전문채널 ‘대기자TV’와 함께,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들기 위한 공부습관 잡기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실제 아이스크림홈런을 이용하는 학생의 공부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학부모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자녀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멘토링 받기>
유튜브에서 멘토링 받기>


유용한 팁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이것만은 기억하자’라는 중요한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부습관 멘토링

첫째, 오늘의 학습을 한 후 문제 풀이를 부모님이 직접 확인할 때, 그 자리에서 OX 마크로, 맞고 틀림을 바로 하는 것은 지양한다고 합니다.

스스로 공부한 그 자체에 대한 중요성이 아닌, 맞고 틀림의 결과에 대한 평가를 받았다는 것은 공부를 “두려움”의 대상으로 여길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 자리에서는 스스로 공부에 칭찬과 격려를 하고, 정답 확인은 그 이후 하시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둘째, 공부의 5원소를 기억하고 자녀가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5원소는 문해력, 암기력, 사고력, 공부 습관, 공부 태도입니다.

각각의 요소를 체득할 수 있는 방법은 영상에서 자세히 나와있으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이 5원소를 단단하게 길러 둔다면, 중/고등학교에 올라가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는 경험까지 설명해 줍니다.


그 외에도, 각 5원소를 쌓을 수 있는 방법을 아이스크림홈런 콘텐츠와 연계하여 설명해주니 이번 기회에 무료체험과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미 정규 학습을 하고 계시다면 한번 더 꼼꼼히 확인해보는 시간으로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멘토링에 대한 내용이 더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