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습지 선택하는 방법 | 홈런초등

아이스크림홈런에서 초등학습지 잘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06
인터넷강의에 익숙한 세대들이 학부모가 되었다. 부모의 세대엔 ‘인강’이 대세였다면 요즘 아이들에 세대는 ‘스마트학습지’는 한 번쯤 해봐야 하는 학습의 수단이 되었다.
많은 초등학생들이 활용하고 있는 ‘스마트학습지’를 잘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초등학습지는 4차 산업혁명 시대와 코로나 팬데믹을 거치며 주 학습 방법으로 대두되었습니다.
비대면학습이 진행되면서 내 아이에게 잘 맞는 학습수단을 찾아주기 위해 초등학습지를 생각해보신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학습기는 어떻게 해야 잘 선택할 수 있을까? 
 

초등학습지 선택하는 방법

1)내 아이 학습에 필요한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영어와 수학을 집중적으로 공부시키고 싶은데 영어/수학 콘텐츠가 다른 과목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다면 그 학습기로 공부했을 때 학습효과가 나타날 수 없습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에는 영어는 파닉스는 기본으로 동요부터 인기 DVD까지 영어로 보고 듣는 홈플릭스, 영어신문인 홈런 TIMES, 다양한 독서 활동이 가능한 BOOKR CLASS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답니다.
또한, 수학은 수학의 세포들 챌린지 콘텐츠를 통해 내 아이의 현재 지식에 맞는 문제를 제공하고, 어떤 부분을 더 학습해야 하는지를 파악하여 단계별로 차근차근 수학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내 아이 학습현황 확인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초등학습지로 공부했다고 하는데, 제대로 공부했는지 궁금하시죠? 아이스크림 홈런은 홈런좋은부모 앱을 통해 자녀의 홈런 맞춤 학습분석을 제공합니다.
학습분석은 물론이고 학습계획부터 실시간 학습 현황까지 확인 가능하며 자기주도학습 유형 분석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녀의 홈런 창작물/성장기록은 NFT에 저장하여 영구적으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3)유해사이트 차단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학습기가 태블릿으로 제공되니 아무래도 공부하다가 딴 짓을 하게 될 까봐 걱정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이스크림 홈런은 유해사이트가 차단된 전용 기기를 제공되고 있어 아이가 공부 외 다른 것을 하기 어렵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초등학습지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홈런을 비롯하여 다른 곳들도 다 비슷한 특장점을 내세우고 있지만 초등학교 시절 반드시 고려되어야 할 점은 ‘자기주도학습’을 가능한가 입니다.
자기주도학습을 만들어주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가 계획된 시간에 자리에 앉아 공부할 수 있는 ‘요소’가 있고, 계획을 해냈을 때 적절한 ‘보상’이 있다면! 마치 아이스크림 홈런처럼!




아이스크림 홈런 지금 체험해보기>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 구경하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