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 잘하는 방법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초등 영어 스피킹 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07

안녕하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오늘은 영어 스피킹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회화는 자신감. 

자신감을 얻기 위해서는 편안한 분위기가 중요합니다.
영어를 사용할 기회를 찾고 친구나 가족과 영어로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이것이 어렵다면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세요.
 

2. 발음도 무시할 수 없어요. 

정확한 발음을 위해 영어 단어와 구문을 반복적으로 발음하는 것이 필요해요. 발음을 교정해주는 프로그램이나 튜터를 이용하여 발음 향상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또한 , 영어로 된 드라마나 만화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해요. 방탄소년단의 RM은 미국 드라마 프렌즈로 영어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프렌즈가 우리 아이한테 어려울거에요 . 영어 만화 영화로 반복 학습을 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옥토넛, 에이다 트위스트, 매직 스쿨버스, 저스틴 타임 고 등 재미있는 만화영화들이 넷플릭스에 업로드가 되어 있어요

3. 문법과 어휘 

문법과 어휘를 충분히 학습하는 것도 매우 중요해요. 초등학생용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문법과 어휘를 학습해보세요.

4. 영어 듣기 활동

영어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방법으로는 영어 듣기 활동도 있어요. 영어로된 만화영화를 통해 말하기, 듣기 연습을 한꺼번에 시켜보세요.
이 활동을 통해 영어 발음과 어휘를 익힐 수 있으며, 영어 발음과 억양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위해 대화할 상대를 찾고, 영어 스피킹 인강을 알아보고, 영어 과외를 하고 튜터를 구하는 등의 많은 작업을 어떻게 하지?
걱정하지 마세요! 아이스크림 홈런의 호밍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토킹을 연습할 수 있으며, 할리우드 액팅스쿨을 통해 영어 스피킹 뿐 아니라 발음 공부, 연기력과 표현력까지 기를 수 있답니다. 


지금 홈런을 무료 체험하고, 만족 시 가입하세요!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