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짧은 영어 명언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초등학생을 위한 짧은 영어 명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20
안녕하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아이스크림 홈런입니다

오늘은 초등학생들을 위한 간단한 영어 명언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한 영어 명언이지만 어른들을 위해서도 중요한 명언들이니 읽어보시고 마음속에 새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Practice makes perfect. (연습은 완벽을 만든다.)

노력과 연습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무엇이든 잘 하기 위해서는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이 수학문제를 잘 푸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매일 조금씩 문제를 풀고 연습을 해야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Dream big and work hard. (큰 꿈을 꾸고 열심히 노력하세요.)

이 명언은 큰 꿈을 가지고 노력하면 어떤 일이든 가능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초등학생이라면,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래에는 유명한 화가가 되고 싶다면,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 그림을 그리고 예술 수업에서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꿈은 크게 가질수록 좋습니다. 꿈을 가지고 그 꿈을 위해 다가가는 노력을 해보세요.



세번째, Believe in yourself. (자신을 믿으세요.)

자신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초등학생들이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발표를 할 때 자신감을 가지고 말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면 홈런학습을 통해 예,복습을 해보세요. 미리 내가 할 것들을 보고 간다면 발표를 하는데에 자신감이 생길 수 밖에 없을거에요.
 

네번째, Be kind to others.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세요.)

이 명언은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초등학생들은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은데, 이때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면 좋은 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사회성을 기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는말이 고와야 오는말도 고운법. 친절하게 대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마지막,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마세요.)

이 명언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초등학생이라면, 어려운 문제를 만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노력하면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틀리는 것에 대해 두려움을 가지면 안됩니다. 공부는 아는 것을 계속 풀어 만점 받는 것 보다, 틀린 것을 고치면서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등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감을 가지고 끈기있게 노력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영어 명언들은 좋은 가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홈런에서 초등학생들을 위한 간단한 영어 명언을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아이스크림 홈런! 하세요. 아이스크림 홈런이 궁금하다면 영어완성 바로가기> 를 클릭해주세요.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