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연습 | 홈런 초등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로 한글, 영어 타자연습 쉽게 끝내는 방법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5-02
요즘 컴퓨터를 비롯한 스마트기기의 사용연령이 낮아졌다. 필자는 중학교 2학년 때 휴대폰을 처음 갖게 되었는데,
요즘 아이들은 초등학생 입학 선물로 휴대폰을 받는다고 하니 스마트기기의 사용연령이 낮아지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다.

아이들이 휴대폰을 포함한 스마트기기를 빠르게 접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 배경과 원인이 있겠지만 가장 주 원인은 ‘공부를 배우는 수단’이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필자의 ‘라떼는 말아’를 이야기하자면, 초등학생 시절에는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하는 학습지를, 중학교에서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원을 다녔고
인강이 보편화된 것도 필자의 기억엔 고등학교 2-3학년 때였다.
반면에, 요즘 아이들은 학습 수단이 대부분 스마트기기로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인터넷 강의를 보거나 영상 플랫폼에서 본인이 궁금한 내용을 찾아 학습하고 있다.


초등학생 아니 유치원때부터 스마트기기를 접하는 아이들은 검색과 질문에 익숙한 환경이다 보니 펜으로 글씨를 쓰는 것보다 자판으로 검색하는 것이 친숙하고, 아이들은 타자연습부터 경험하게 된다.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에서는 한글/영어 타자연습이 가능한데, 키보드 위의 손가락 위치부터 알려주는 아주 기본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리연습, 단어연습, 단문연습, 장문연습 및 영문타자연습까지 가능한데요. 학교 공부 맞춤 지문으로 제공되어 타자연습을 하면서 학습내용까지 공부하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하며 어휘력과 독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타자게임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새 랭킹 상위권에 이름을 올릴 수 있어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의 키보드는 키 패드 배열이 노트북이나 pc와 유사하고 타자감이 부드럽기까지 하다. 




아이들 타자 연습도 아이스크림 홈런으로 해 보는건 어떨까요? 
지금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체험하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