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레벨 업! 리틀홈런 | 홈런

New&Upgrade! 완벽하게 새로워진 리틀홈런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12-04
2023년 12월 4일, 리틀홈런이 완벽하게 새로워졌다.
리틀홈런은 아이스크림 홈런이 출시한 4-6세를 타겟으로 하는 유아 전용 학습기로 리틀홈런 하나면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다.
배움의 시작부터 초등학교 준비 최적화까지 가능하게 하는 리틀홈런이 얼마나 새로워졌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 아이 초등입학 준비는 역시, 리틀홈런>

1.스티커로 커스텀하는 나만의 애착 학습기


리틀홈런의 가장 큰 변화는 학습기이다.
아이 혼자서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쉬운 화면 구성으로 바뀌었으며,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 편하도록 손잡이가 생겼다.
또한,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스티커로 나만의 학습기를 만들 수 있다.
집에서도, 놀러갈 때도 항상 함께하는 아이들의 애착 학습기 리틀홈런이다.
새로워진 리틀홈런 학습기는 듀얼모드를 제공하여 학습과 콘텐츠를 볼 때는 뷰 모드, 학습기 방향을 돌리면 쓰기에 최적화된 라이팅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2.교재가 교구가 되다


애착 학습기 다음으로 새로워진 점은 교재이다.
온라인, 오프라인 연계 학습이 가능하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한 수준별 리틀홈런 교재로 디지털 학습으로 시작해서 교재로 마무리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생각 습관을 길러주는 창의력 사고 기법이 적용되었으며 교재지만 교구가 되어 다양하고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기 및 교재로 학습하면서 생각 습관, 창의력 향상 및 초등 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
 

3.재미와 성취감을 높이는 동기부여 학습 서비스


리틀홈런의 변화는 또 있다.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고 재미와 성취감을 높여주기 위해 동기부여 학습 서비스가 새로워졌다.
내가 학습한 만큼 쌓이는 학습보상 콘과 학습을 많이 할수록 멋져지는 나만의 홈바타가 특징이다.
멋져지는 홈바타를 보면서 더 열심히 해야지 라는 학습 동기부여가 가능하다.

 

4.재미있어서 아이가 먼저 찾는 리틀홈런 콘텐츠


리틀홈런의 콘텐츠는 한글, 수학, 영어 그리고 창의학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등학교 입학 전에 한글을 자연스레 체득할 수 있도록 파닉스부터 소리, 철자, 단어로 확장하는 한글공부 콘텐츠로는 첫한글놀이와 말놀이가 있다.
수학공부는 국제 표준 교육과정을 적용한 수 개념, 수 세기, 연산 및 수학적 논리까지 배우는 토도수학으로 학습할 수 있다.
첫한글놀이, 말놀이, 토도수학으로 기본기를 다졌다면 심화 한글/수/과학으로 깊이 있는 학습도 가능하다.
영어는 읽고 쓰고 뜻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기초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잉글리시GO 콘텐츠가 있다.
창의학습에는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틴포GO, 나만의 창의력 선생님과 미술로 노는 아트봉봉 그리고 동요부터 생활습관까지 학습 가능한 리틀랜드가 있다.


리틀홈런 콘텐츠 자세히보기>


완벽하게 NEW & UPGRADE된 리틀홈런은 지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워진 리틀홈런 구경하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