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학습지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디지털학습지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아이스크림에듀 뉴스룸
작성시간
2023-04-07
교육부가 AI디지털 교과서 발행 방안에 대해 정책 연구를 추진한다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 대학과 산업 뿐만 아니라 교육업계에서 디지털과 테크를 빼놓고 생각할 수 없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
디지털로의 변화와 확대가 된다면 교과 정보와 문제를 양적으로 확대하여 담을 수 없었던 그동안의 물리적인 한계점 극복과 시청각 자료에도 더욱 큰 발전이 있을 거라고 예상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초등학생 학부모가 인지하고 있듯 교과서는 아직 디지털로의 이동이 먼 이야기처럼 느껴지지만, 사교육 시장에서는 이미 오랜 기간을 통해 발전되어왔고 성숙기에 접어든 시장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을 포함하여 메이저 디지털 학습기 브랜드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도 이미 사교육 시장에서는 포화 상태임을 보여주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보통 초등학생들에게는 각 과목의 성적을 통해 성취도를 측정하는데 의미가 있기보다는, 학교 공부에 재미를 붙이고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어주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공부에 흥미를 잃지 않고 스스로 책상에 앉아 계획한 공부를 해내는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시기가 바로 초등학생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에서는 ‘오늘의 학습’이라는 커리큘럼을 통해 매일 책상에 앉아 공부할 수 있도록, 학생의 속도와 성향에 맞춰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어 주는데 중요한 교육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필수로 다가온 새 교육과정이자 교육정책인 ‘디지털 학습’을 어떻게 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지, 시작을 망설이는 학부모들을 위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디지털 학습은 12개월 또는 24개월의 약정 기간 상품을 제공합니다.
공부의 습관을 만들고 스스로 계획을 세워 학습을 하기 위해서는 보통 2년 이상의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월 10만원 초중반의 비용(학원비보다는 저렴하지만)을 부담하기에는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땐, 추천하고자 하는 방법은
아이스크림 홈런의 ‘무료체험’ 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상담원과 통화 후 2~3일 내 학습기가 집으로 배송이 되고,
총 10일간(10일이면 약 4~5만 원 가량의 학습 혜택) 학습기 내 콘텐츠를 마음껏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체험 기간 동안에도 아이스크림 홈런의 교사 커리큘럼을 통해 교육받고 인증된 교사 1인이 1:1 매칭되어 자녀의 학습 태도나 특성에 대해 코칭 해줍니다.
또래 친구들과 비교하여 그리고 교육과정에 맞춰 어떻게 공부하면 될지에 대해서도 친절하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디지털 매체에 빠져버린 자녀 때문에 고민이 많겠지만, 이를 잘 활용하면 요즘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고 현 교육 정책에 맞춰 좋은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이란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 신청하기

무료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