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ko.totalmsg :
10 board.ko.counts

롯데 제휴카드 신청 어떻게 하나요

롯데 제휴카드는 '롯데클래식카드'로 발급해주셔야하며, 

반드시 학부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의 롯데 클래식 카드 혜탹 자세히 보기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시에만 정상적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됩니다. 


기존에 롯데클래식 카드를 보유하셨더라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로 카드를 추가발급하셔야 할인혜택이 적용되니 꼭 링크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카드발급 경로 : 홈런 홈페이지 > 이벤트 > 홈런 X 롯데카드 할인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안내없이 마감될 수 있으므로 이벤트 신청 전 홈런 이벤트 게시판을 꼭 확인해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 기간 종료 후 학습 기간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기존 학습 기간이 만료되는 시점에 담당 선생님이 전화로 학습 종료 및 기간 연장과 관련하여 학부모님께 상담을 드리게 됩니다.

또는, 학부모님께서 먼저 담당 선생님에게 학습 기간 연장에 관한 상담을 요청 주셔도 좋습니다.

* 학습기간 만료일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결제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iOS 모바일웹 결제 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모바일웹 iOS 사용 브라우저 Safari 설정에 따라 모바일 웹 결제 화면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아래와 같이 변경해 주시고,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iOS)



아이패드, 맥북 브라우저 Safari)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기 결제 하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학습기는 월별 결제(분납, 정기과금)으로 진행가능합니다.

월별 결제(분납, 정기과금)란, 선택하신 학습 상품의 월별금액이 결제 시 등록하신 신용(체크)카드를 통해 매달 자동 결제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홈런 유료 학습 신청 시 월별 분할 결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RS 결제 시>

1. 홈런 학습 패키지 선택 단계에서 학습기 유형(AI형) 및 월별 분할 분할 결제 개월(12, 24개월)에 따른 금액 확인 후 선택

2. 결제 방법 선택 단계에서 ARS(카드결제) 선택 및 약관 동의

3. 결제 안내 문자를 받은 휴대폰으로 통화 연결하여 ARS 멘트에 따라 결제 카드정보 입력 후 월별 결제 완료

<공인인증서 결제 시>

1. 홈런 학습 패키지 선택 단계에서 학습기 유형(AI) 및 월별 분할 분할 결제 개월(12, 24개월)에 따른 금액 확인 후 선택

2. 결제 방법 선택 단계에서 신용카드 선택 및 약관 동의

3. 결제사 약관 동의 및 카드 정보 입력

4.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인증 후 월별 결제 완료

※ 최초 승인일을 기준으로, 매월 결제됩니다.

※ 정상 승인 확인 후 신용카드 청구일, 최초 결제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 승인이 거절되었을 경우 승인 거절 사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형제가 모두 결제하면 할인을 받나요?

2명 이상의 자녀분께서 각각의 학습기를 이용하여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을 신청하실 경우,
추가로 신청하신 자녀의 학습비용을 10% 할인해 드리는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결제 정보 및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 내용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결제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 결제 일시, 학습 기간, 결제 수단, 주문번호, 학습 자녀 정보 등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에서 가입현황 확인서 및 학습비납입증명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신용카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

중복 결제는 신용카드 정보(결제 일자, 승인번호, 결제금액, 결제 카드사)를 확인하신 후, 고객감동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중복 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이중으로 청구된 경우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확인 버튼을 두 번 누르시거나, 결제 승인 후 새로 고침을 하신 경우 간혹 중복 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신용카드 결제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인터넷에서 결제하실 경우, 

법적인 효력을 지닌 사이버 인감을 권장하여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의 시행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은행용 공인인증서나 증권사에서 인증서를 발급받으신 후,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를 추가로 발급받으셔서 인터넷에서 30만 원 이상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방법은 가장 간편한 ARS 결제와 공인인증서를 활용한 홈페이지 결제, 모바일 웹을 통한 결제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결제하기 위해서는 은행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가 필수로 필요하니 관련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보유하신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시는 과정 중 이상이 있는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결제 과정 중 결제창이 뜨지 않는 경우>

* 익스플로러의 경우, 오른쪽 상단 모서리 설정 아이콘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탭 > 팝업 차단 사용'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크롬의 경우, 오른쪽 상단 더보기 메뉴를 클릭하여, 설정 > 고급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 설정 > 팝업 및 리디렉션'에서 차단(권장)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결제 도중 다음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카드사별 제공하는 '안전결제 ISP' 또는 'ActiveX 컨트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신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신청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꿀수 있나요?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약정 상품의 특성상
약정하신 학습 개월 기간 동안 매월 자동이체 신청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하며,
최초 선택하신 결제 방법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