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ko.totalmsg :
3 board.ko.counts

'홈런 런쳐가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홈런 런쳐가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뜨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상적인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았을 때

2. 프로그램 설치 후 메모리 내용을 비정상적으로 인식할 때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로그아웃 후 재 로그인하여 업데이트를 정상적으로 진행
-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하면 업데이트가 완료되지 않을 수 있으니, 네트워크 신호가 강한 곳(공유기 근처)에서 진행해주세요.

2. 업데이트가 안되거나 업데이트 후에도 동일 메시지가 나올 경우
- AI홈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기기 점검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 화면이 보이지 않고 일반 태블릿처럼 화면이 보여요.

학습화면이 보이지 않거나 일반 태블릿처럼 화면이 보일 경우는 AI홈런 학습에 필요한 앱이 삭제되거나 사라졌을 경우로 앱 설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고객감동센터로 연락주시면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Google 계정 관리자(이)가 중지되었습니다.' 'Google One Time Init(이)가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뜹니다.

"Google 계정 관리자(이)가 중지되었습니다." 혹은 "Google One Time Init(이)가 중지되었습니다."라는 오류창은

구글 계정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오류로,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여 계정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구글 계정이 설정되어 있으면 계속 팝업창이 뜨게되어 학습이 원활하지 못할 수 있으니,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여 계정삭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W형 학습기 공장 초기화하는 방법

  위 증상이 아닌 다른 증상으로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시는 경우, 오류 증상이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증상 확인 후 기술상담원과 함께 진행해주세요.

1. 학습기 화면 우측 상단의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2. 좌측 메뉴 중 [공장 초기화]를 클릭해 주세요.

3. [태블릿 초기화] 클릭 후 [모두 지우기]를 클릭해 주세요.

※ S, N, AI형 학습기 공장 초기화하는 방법

  S형과 N형, AI형은 고객님이 직접 안드로이드 설정으로 진입할 수 없기에 기술지원센터로 전화 주시면 원격연결하여 공장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