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ko.totalmsg :
27 board.ko.counts

[TOP] 충전이 안 돼요. 전원이 안 켜져요.

<기기유형 N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 중인지 확인 (OUT PUT: 5.5V/2000mA)
  2. 2.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꽂았을 때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오는지/ 키보드 스위치 on으로 한 후 키보드 파워에 불빛 나오는지 확인
  3. 3. 반응 있을 경우 10%이 상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전원 버튼 길게(30초 ~ 1분 이상 꺼질 때까지) 눌러 전원 종료
  4. 4. 전원 버튼 짧게 다시 누른 후 반응 있을 경우 10% 이상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화면 아랫 면에 케이스 벌어짐 없는지 확인
  5. * 모든 내용 확인했음에도 충전되지 않는다면, A/S접수가 필요한 부분이기에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유형 S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 중인지 확인(OUTPUT: 5.3V/2000mA/일반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 안 됨)
  2. 2. 충전 선 외관에 손상 있는지 확인 (피복 벗겨짐, 끊어짐)
  3. 3. 충전선에 문제 있을 경우 충전 선(케이블) 별도 구매 필요
  4. * 충전선 구매나 충전선에 문제가 없는데 충전이 되지 않는다면, A/S접수가 필요한 부분이기에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유형 W형, N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중인지 확인(OUTPUT: 5.5V/2000mA)
  2. 2.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꽂았을 때,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오는지/ 키보드 스위치 ON으로 한 후 키보드 파워에 불빛 나오는지 확인
  3. 3. 충전 포트 안쪽 심지가 휘었을 경우, 충전선이 정상 체결되지 못함.
        심지를 세워 충전이 불가하다면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4. 충전 선 연결 후 화면에 반응 있을 경우 5%이상 충전 후 이용 / 반응 없을 경우 리셋 후 화면 반응 확인
  5. *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올 경우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기유형 AI형>

  1. 1. 전용 충전기 사용중인지 확인(OUTPUT: 5V/2.0A)
  2. 2. 꺼진 상태에서 충전기 꽂았을 때,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오는지 확인.
  3. 3. 저학년 용의 경우 충전포트 2곳 모두 확인.
  4. 4. 충전 선 연결 후 화면에 반응 있을 경우 충전 후 이용 / 반응 없을 경우 리셋 후 화면 반응 확인
  5. * 화면에 건전지 표시 나올 경우 충전 후 이용/ 반응 없을 경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펜 분실/파손했는데 따로 구입 할 수 있나요

펜의 가격은 학습 기기 유형별로 상이합니다. 


1)AI형/ N형/ W형: 17,000원

2)S형: 29,000원 (삼성서비스센터에 재고가 있다면 동일기종(SM-P600)의 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AI형 학습기 화면키보드로 사용 시, 이중모음은 어떻게 입력을 하나요?

AI형 학습기(고학년, 저학년) 케이스 분리 후 태블릿으로만 이용시
화면키보드 자판에서 이중모음(ㅕ, ㅑ, ㅛ, ㅠ, ㅖ, ㅒ)이 보이지 않기에
입력을 원하시면 단모음을 2번 클릭하여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면 'ㅕ'를 입력할 때는 'ㅓ'를 두 번 클릭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 위 방법은 AI형 학습기의 키보드 분리하여 화면키보드를 사용할 때만 적용되는 방법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홈런의 평가 문제지를 인쇄할 수 있나요?

아이스크림 홈런은 전용 학습기에서 직접 문제를 풀고 학습하며, 디지털 교과서 시대와 온라인 평가방식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평가문제 및 콘텐츠는 전용 학습기에서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평가 문제의 출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평가 학습 방식과의 적절한 조화를 위해 시험 적중 예상 문제지를 제작하여 직접 가정으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기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학습기의 사양은 '고객감동센터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전용 학습기 매뉴얼' 메뉴에서 상세하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홈런 학습기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저장하기를 없애고 싶어요.

홈런 학습기에 자동로그인 설정이 되어 있을 때, 자동로그인을 해지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런 학습기를 켜서 자동로그인이 되면 우측 상단의 '홈런 끝내기'를 클릭하세요.

2. '홈런 끝내기' 메뉴 중 오른쪽에 있는 '로그아웃'을 클릭하세요.

3.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의 체크박스에서 체크를 해제해 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홈런 필기펜의 올바른 사용방법

홈런 필기펜은 스마트 교육시대를 대비하고 실제로 글씨 쓰는 연습도 자연스럽게 겸할 수 있도록
올바른 자세로 앉아 공책에 글씨를 쓰듯 모니터를 눕혀서 쓰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필기펜을 사용하실 때에는 될 수 있으면 모니터를 뒤로 돌려 눕힌 후 사용해야 하고,
아이콘을 누를 때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꼭꼭 눌러야 오류 없이 잘 써집니다.

하지만 필기펜 사용 초반에는 적응 기간이 필요하므로
학습 초기에는 필기 펜 사용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 아주 드물게 펜 자체의 불량이 있을 수 있사오니, 필기펜 인식이 잘 안될 경우에는
기술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펜의 증상 확인 후 새로운 펜으로 교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 중에 동영상 학습이 끊기거나 버퍼링 증상이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런 학습은 학습기 자체 내에 학습 콘텐츠가 저장된 방식이 아닌,
플래쉬 파일로 제작된 대용량의 학습 콘텐츠(동영상 등)를 네트워크(인터넷)에 연결해서 불러들여 오는 방식으로
네트워크(인터넷) 속도에 민감한 편입니다.

네트워크(인터넷) 신호는 지역별로 회선 종류나 설치 방식이 다르고,
사업자별로 인터넷 전화나 결합 상품 등 사용하는 상품도 많이 달라
홈런 학습 전 학부모님 댁의 네트워크(인터넷) 환경에 대해서 학습에 적합하다 아니다를 먼저 확인하거나
학습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학습 중 불편 증상이 자주 발생하실 경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원격 상담을 통해
자택 네트워크 환경 체크 등 문제 해결에 도움드릴 수 있도록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기의 사양 및 사용 매뉴얼을 알려 주세요.

학습기의 사양은 '고객감동센터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전용 학습기 매뉴얼' 메뉴에서 상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매뉴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AI형 저학년용 사용설명서 : ▶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AI형 고학년용 사용설명서 : ▶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N형 사용설명서 : ▶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W형 사용설명서 : ▶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S형 사용설명서 : ▶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학습 중에 전자파가 걱정이 되는데 일일 권장 시간이 있나요?

홈런 학습은 하루 평균 1~2시간 정도의 학습 시간이 소요되나, 전자파에 과도하게 노출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홈런 학습기는 국가 기준을 통과한 제품이며, 국내 전기안전용품인증 허가 기준은 "전기파는 4100V/M(볼트 퍼 미터)",
"자기파는 833 mG/M(미리가우스)" 입니다.

학습기 뿐만 아니라 국내 제공되는 전자기기는 TV는 2m, 컴퓨터 모니터는 30㎝ 정도 거리를 유지하시어
사용해주시기를 권장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
필기 펜(스타일러스 펜)이 인식되지 않아요.

필기 펜은 학습기 필기 전용입니다.

학습기 내에서 마스연산 및 받아쓰기 등 필기 펜 입력이 필요한 화면에서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식되지 않는 증상이 자주 발생될 경우, 기술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문제 해결에 도움드리겠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고객감동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감동센터
- 홈런 체험 및 학습 문의: 1544-0910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기술지원센터
- 학습기 및 A/S 문의: 1544-0910
- 평일: 오후 1시~오후 10시 / 주말,공휴일: 휴무